Happy Hello Kitty Kaoani
star J talk

 

starJ.ktheme
2.34MB

 

(ios only)

 

! 2차 가공 및 배포 금지 !

 

더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카톡 테마를 만들게 되네요.

정말 예쁜 카카오톡 테마 하나 내 손으로 만들고 싶다! 라고 움짤계 시작했을 때부터 계속 몇개월 간 연습하고 

만들고..맘에 안들어서 지우고 포기하고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만드네요 !!! 이것도 맘에 썩 들지는 않지만 색감이 귀여워서 잘 쓸 거 같아요(저는..)

 

제가 열심히 만든 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고 후기 같은것도 정말정말 제가 좋아하기 때문에.. 

맨날 저.. 제 움짤 쓰시는 분들 보면서 흐뭇해 한답니다!!^^ 재현시 맨날 쳐보고..

다음에는 좀 더 고퀄의 테마로 찾아올게요! 하나 만들기 시작했으니까 점점 더 많이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비하인드를 풀자면 제가 요즘 별에 꽂혀서,.....,., 별로 테마 주제를 정했다가 

127 불가사리 키링 생각나서 재현이 불가사리 표정도 넣어주었어요.,. 그래서 완성된 테마 

 

은근 일코(?) 스러우면서도 귀엽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ㅋㅋㅋㅋ

안드로이드 유저분들께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하고 싶습니다..........제가 좀 더 연구해서 노력해서..

나중에 안드로이드 테마까지 만드는 날이 오길 바라며 ㅜㅜ 

근데 이 테마는 제가 처음으로 만든거라 똥퀄이라 ㅜㅜㅜㅜㅜㅜㅜ기대 안하시고 다운해주세요 ㅠㅜㅠㅠㅠㅠㅠㅠ

다음에 제가 더 완벽하고 예쁘게 만들어올게요 그때는 정말 안드로이드 테마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욥.....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