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ello Kitty Kaoani
my favorite gif

아무도..안궁금해 하셨을 수도 있는데 

제가 한번 모아보고 싶어서 쓰는 아카이빙 글 ..

 

도재정 노래 들으면서 씁니다 ^6^... 딱 작년 이맘때라 너무 그립ㄷ ㅏ!!!!!!!! 도재정 앨범 내줘..

 

 

 

제가 처음으로 만든 움짤이에요... 티스토리 홈에 있는 배경? 에도 이 움짤을 썼고..

보라머리 정말 좋아하는데 아라베?..그리고 구도가 너무 맘에 듬

 

 

이거 완전 초반 때라 지금 보면 보정 완전 뜨악이지만..(지금도 뭐

재현이가 너무 왕자님같아서 좋아해요 

 

 

이거 되게 많이 좋아해주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도 정말 너무 좋아해요.. 보정도 꽤나 맘에 들었다는 

 

 

정재현 화보 많이 찍어줘

화보 찍고 나서 올라오는 이런 인터뷰 영상들이 너무 조크든요..

 

 

개인적으로 디어엠 움짤들은 대부분 다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 중에서 저 노란 옷 입고 있는 짤을 제일 좋아해요.. 

색감이 맘에 들게 보정 됐다는, 

 

디어엠은 원래도 살짝 형광끼 도는 색감이였어서 재밌게 움짤 만들었어요..

 

 

이거는..제가 정말 정말 애정해요 

보정이랑 배경 깔끔한거, 스위시 까지 다 맘에 들어요 

 

 

행복하게 만들었던 움짤.. 

너무 귀여워 

이것도 좀 제가 추구하는 느낌으로 보정돼서 좋하요 

 

 

귀여워. 

 

 

강경 고양이 파는 울어요.. 

그래서 궁금한건 여러분들은 무슨 파(?) 인가요!! 

저는 요즘 근데 다양하게 모에화 하면 귀엽더라구요.. 고양이 강아지 토끼 등등.....

 

 

제가 하늘색을 좋아해서 원래 계정 인장이나 여러곳에서 좀 하늘색을 

많이 보셨을건데요..!! 이 움짤도 배경이 하늘색이라 좀 

좋아하는 짤이에요..

 

 

애쉬블루 재현이를 좋아해요 

 

 

이 짤 좋은 이유.. 눈물 고여서 눈 주위랑 콧망울 빨감..

 

 

곧 도재정 1주년.. 

이 짤 정말 정말 조아해요 

보정,스위시랑 셋 다 본인 모에화 동물 머리띠 쓰고 있는거까지 완벽해..

 

 

이것도 정말즁말 애정하는 🥹

 

 

진짜 말랑 퐁신하게 생기심 

 

 

제가 보정법을 조금씩 바꾸면서 연습 중이던 때 

만들었던 짤인데 꽤나 맘에 들고 생얼이 너무 좋아서,,,

 

 

이것도 제가 은근 좋아해서 넣었어요..

 

 

이건 뒤늦게 뭔가 별이 넣고 싶어서 넣었는데 

재현이가 입고 있는 옷이 쨍해서 별들 색감도 비비드하게 넣어봤는데 꽤나 맘에 들었던 짤 

별 버전은 트위터에 안올려서 좀 아수워요 티스토리에만 있어용 

 

 

오물오물 

 

 

하트를 넣은게 신의한수(너가먼데

라고 생각함 

 

 

재현이 웃는거 보면 정말 행복해지지 않냐며,,,...

 

 

고양이!!

 

 

또 좋아하는 모먼트.. 생얼 

 

 

헤어밴드,금발,무한적아 

좋아..

 

 

보정 하고 꽤 맘에 들어했어요 혼자..

 

 

재현이가 웃으면 기분 좋아져요 2..

 

 

이것도 보정이랑 재현이 행동이 귀여워서 애정합니다...

 

 

정글의법칙 재현이가 생각나서 보다가 이 장면이 너무 너무너무너무 

귀여운거예요....너무 사랑스럽고 생얼이라 더...,

 

 

잘생겨서 좋아해요 이 짤을..

 

 

위와 같은 이유..

 

여기까진데요!!! 지금까지 보정 맘에 안들어서 티스토리에서 지워버린것도 있고 

파일까지 아예 삭제한 것도 많아요.. 요즘은 그래도 좀 숙달 돼서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짤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 좀 더 열심히 모아서 나중에 또 올려볼게요!!! 

아 그리고 요청도 많이 해주세요! 요즘 뭘 쪄야하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