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ello Kitty Kaoani
맨즈논노 MEN'S NON-NO 2021년 4월호

 

 

번외편 인터뷰 

 

이번 ⌜TOKYO 스타일⌟은 어떠셨나요. 

-재현 무대 의상같은 화려한 스타일링 이외에 진주 목걸이를 할 일이 별로 없어서, 굉장히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카키 블루종도 마음에 들어요.

 

이번 ⌜LOVEHOLIC⌟ 활동에서 입은 의상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재현 ⌜gimme gimme⌟ MV에서 입은, 지퍼가 달린 블랙 자켓이 마음에 들었어요!

 

프라이빗에서, 봄이 되면 자주 입는게 있나요?

-재현 블랙이나 뮤트한 톤의 옷을 좋아해요. 

 

최근 새로 산 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재현 외투, 가방.

 

앨범 제작에 있어, 자신 안에서 뭔가 목표를 가지셨나요?

-재현 컨셉에 충실하려고 노력했어요. 특히 ⌜gimme gimme⌟ MV 촬영에서는, 곡이 가진 세계관을 낼 수 있도록 임했어요. (후카미니 하맛테 이키소우=깊이에 빠져들어갈 것 같아) 라는 문장이 있는데...뭐든, 깊이 빠져 볼 필요가 있죠. 

 

⌜Kick It⌟의 가사 ⌜no more trauma⌟ 에 빗대어, 자신 속에서, 과거에 달성감을 얻은 일이나, 극복 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재현 연습생 시절은 노래와 춤에 대해, 슬럼프에 빠진 때가 있었어요. 그런 일이 있을 때마다, 더 넓고 큰 시점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했어요. 다른 무언가에 집중함으로써 극복하고, 그리고 다시 연습에 매진해 온 것 같아요. 

 

지난 번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하고부터, 자신 안에서 바뀌었다고 생각하는 점, 성장을 실감하는 점이 있나요? 

-재현 노래, 댄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면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는 점이요!

 

앨범 테마는 ⌜사랑⌟ 인데요, 재현씨는 이 1장에 어떤 사랑을 담으셨나요?

-재현 지금처럼 힘든 시기를, 모두가 사랑으로 뛰어넘어주길 바란다는 마음이에요. 오랜만의 일본 앨범인 만큼, 일본 팬분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어요! 많이 들어주세요.

 

 

번역 (cr.GrapefruitTeaJH)

 

 

부록 인터뷰 

 

자신의 어디를 사랑하는지? 그리고 지금 가장 사랑을 쏟고 있는 것은?

-재현 제가 좋아하는 것에는 최선을 다하면서 노력하고 있어요.

얼굴이나 몸, 표정이나 몸짓-눈썹

퍼포머로서-제 목소리를 좋아해요. 

사랑을 쏟고 있는 것-노래, 연기

 

NCT 127 멤버들에게 새롭게 사랑을 전한다면?

-재현 사랑하고 있어

 

예전의 인터뷰에서, NCT 127은 모티베이션이 높은 팀이라고 여러분이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이번 활동에서는 무언가 목표로 한 것이나, 특히 열심히 하자고 생각한 게 있나요.

-마크 이 앨범에는 "사랑으로 트라우마를 뛰어넘자" 라는 메세지가 담겨 있어요. 사랑이 없는 상태에 대해서 생각해봤지만, 저희들은 모두 누군가에게 사랑을 주고, 그리고 받기 위해 태어나서, 사랑 없이는 모든게 무의미 하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또 사랑에는 여러가지 형태가 있으니까, 사랑을 다향하게 해석해서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하고, 저희들만의 스타일을 낼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

-재현 맞아요, 저는 새 앨범 준비를 할 때마다, 여러분께 어떤 메세지를 전달할까 라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이번 작품의, 곤란을 뛰어넘어 사랑을 가지자 라는 메세지는, 발신하는 쪽도 분명 파워가 필요하겠죠. 여러분 자신이 강한 마음으로 있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재현 누군가를 믿는 마음, 서로를 신뢰하는 마음,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희들은, 팀워크를 정말로 소중히 여기고 있어요.

 

지난 번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했을 때로부터, 자신이 가장 성장했다고 생각하는 점이 있나요?

-재현 늘 갖고 있는 생각이지만, 저희들이 어떤 곡을 불러도, 그게 NCT 127의 음악이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렇게 모두가 늘 여러가지 면에서 노력하고 있는 거죠.

 

사랑을 노래한 앨범에서, 첫번째 곡이 다크한 분위기에 가사도 병든 세계관인 ⌜gimme gimme⌟ 인 것은 펀치가 있죠.

-재현 오오~. 지금 말씀해 주신 것처럼, 러브송이지만, 꽤나 의외성이 있는 곡이죠. 컨셉도 그렇고, 가사도 멜로디도. 그 점이 그야말로 재미있는 포인트이지만, 레코딩 때에는, 이건 어디까지나 러브송이라는 걸 엄두에 두면서, 가사도 제대로 생각하며 노래했어요.

 

사랑만이 아니라, 두근거리는 여러가지 마음을 연상시키는 곡인거네요.

-재현 아까 저희들은 도쿄에서 도착한 의상을 입었는데요, 또 이런 아주 새로운 컨셉으로 촬영하면 그 때도 두근거리죠.

-마크 요즘 저는 재현이형이 나온 드라마를 보고 두근거렸어요(웃음). 여러분, 정말로, 많이 응원해주세요!(일본어)

-재현 (수줍은 웃음)

 

그럼, 맨즈논노 웹에서의 여러분의 연재가 대반향을 불러, 전세계로부터 본지에도 등장하길 바란다는 목소리를 들었어요. 팬분들 중에는, 그 페이지를 프린트해서 1권으로 정리한 분까지 계시고, 뜨거운 감상문을 편집부에 보내주시는 등, 여러분의 이야기가 굉장히 소중하게 읽혀졌어요. 팬분들께 메세지를 부탁드려요.

-재현 팬분들이 원해주신 덕분에, 저희들은 이렇게 맨즈논노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원하면 이루어진다는 메세지를 전하고 싶어요. 저도 여러분의 건강을 기도하고 있어요.

 

그럼 마무리를 해찬씨 부탁드립니다!

-재현,정우,마크 예~이!

-해찬 저희들은 지난 번 투어에서, 곧 돌아올게요 라고 약속 했는데, 상황적으로 그걸 지키지 못해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다시 만날 수 있는 날까지, 여러분 건강하게 지내요!

-재현,정우,마크,해찬 수고하셨습니다~! 또 만나요!(일본어)

 

 

번역 (cr.GrapefruitTeaJH)

 

Youtube 1  2  3

@_jeongjaehyun 

 

 

'archive > magaz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블유 코리아 W korea 2021년 10월호  (0) 2024.08.21
엘르 ELLE 2021년 5월호  (0) 2024.08.21
더블유 코리아 W KOREA 2020년 5월호  (3) 2024.08.21
지큐 GQ 2020년 4월호  (0) 2024.08.21
SPUR 2020년 3월호  (0) 2024.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