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ello Kitty Kaoani
한류피아 2022년 11월호

 

 

-재현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민호라면 어떤 행동과 말투일지를 많이 상상했어요. 민호의 배경에 관한 지식도 알고싶어서, 주변에 있는 컴공과 출신인 분께 대학생활에 대해 질문하거나, 유튜브에서 컴공과를 졸업한 분들의 브이로그를 검색해서 보거나 했어요.

 

-재현 다같이 목진의 본가가 있는 통영에 가는 장면은 저희들도 실제로 통영에 가서 촬영을 했어요.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나이가 비슷한 분들과 함께 지내서, 진짜로 여행을 온 기분이었어요. 서로 사진도 많이 찍었고, 좋은 기억으로 인상에 남아있어요.

 

민호와 재현은 공통점이 있나?

-재현 저는 예전부터 연기를 한다면 제가 경험한 적 없는 일이 가능한 캐릭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새로운 면이 많은 캐릭터라고 느껴서 이 역을 꼭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민호는 저와 다른 면이 많다고 느꼈어요. 그런데 연기를 해나가다보니, 민호는 이성적으로 머리로 계산하고 행동하지 않는, 감성적인 캐릭터란 걸 알았어요. 그런 부분이 저랑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번역 (cr.GrapefruitTeaJH  /  jyatangam)

Scan (cr.GrapefruitTeaJH)